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믿을수 있는 우리 농산물 - 시골체험 1일차

 

 

믿을수 있는 우리 농산물 - 시골체험 1일차

 

안녕하세요 ㅎ

 

처가집 -0- 농촌체험중 입니다. 체험보다 도와드리려 몇일 처가집에 있네요 ㅎ

 

처가집에 있는동안 시골체험 올리겠습니다 ^^

 

요거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아시는분 -ㅅ-ㅋㅋㅋ

 

전 처음 봤는데요 그냥 현미경 같이 사용하는데요

 

고춧잎 뒤쪽이나 병든고추를 현미경처럼 보고 무슨 균으로 인해 병들었나 확인하는 기구라네요

 

정말 자세히 보입니다.....ㅡㅡㅋ

 

이걸로 확인하고 필요한 약을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0-ㅋ

 

 

오늘의 미션은 고추밭 약치는 일입니다 ㅡㅡㅋ

 

원래 25년 이상된 사과나무들로 가득찼었는데 너무 늙어 다시 심으신다고 사과밭을

 

다 갈아 엎으시고  올해는 고추를 심으셨네요 .

 

오늘 작업할 밭입니다...사진이 작아서 그렇지 ㅡㅡ 어마어마합니다 ㅠㅠ

 

날씨가 더워서 1평도 100평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ㅡㅡㅋㅋ

 

머 그렇다고 제가 약치는게 아니구요 ㅋ

 

장인어른이 하시고 저는 머....뒤에서 보조역활???? 줄잡아 드리는 역활입니다....ㅡㅡㅋㅋ

 

 

2시간이 무려 ㅡㅡ 4~5시간정도 느끼게 해주는 날씨였습니다 ㅠㅠ

 

이제부터는 과수원 주위에 있는 각종 채소 수확하였습니다.

 

박이 제 머리만 합니다 ㅡㅡ;

 

제머리가 좀 크거든요 -0-

 

 

옥수수는 하나 따서 보니 아직 덜 여물었더군요

 

이건 다음주 다시 휴가올때 수확하기로 하공 ㅎㅎ

 

 

밭두렁 중간중간 이런 호박들이.....정말 자연의 신비는 놀랍습니다......

 

 

너무 더우니 장화도 이렇게 신었어요;;; -ㅅ-ㅋㅋ

 

풀밭이라 샌들도 안되고 ㅠㅠ

 

암튼 요즘 정말 덥네요 ~~~~~

 

 

오늘은 여기까지만 일을 하고 ~~~~

 

내일은 사과 과수원 일을 좀 도와드리고 대구로 올까 합니다. ^^

 

내일도 오늘과 비슷한 포스팅이 되겠네요 ~~~~ㅠㅠ

 

지루하시더라도 이해바랍니다 -0-ㅋ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