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농촌체험현장

주말에 군위 처가집에 콧구멍 정화좀 하러 다녀왔습니다.

요즘 자두가 제철이고 하여 싱싱한 자두 맛도 볼겸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시골 풍경으로 안구정화좀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출발전에는 비가와서 걱정하였는데 도착해서는 다행이 비가 그쳐서 다행이였네요 ㅎ

우선 처가집 화단에 제 얼굴만한 해바라기가 기분좋게 해주더군요 ^^

여기는 순수 제 돈으로 구입된 ㅡㅡ; 제 유일한 재산1호 제땅입니다 흐흐흐;;;

장인어른이 하우스해주시고 ㅎㅎ 장모님이 올해는 깨를 심어주셨네요 ㅎㅎ

 여기는 장인장모님이 하시는 사과 과수원입니다.^^ 주렁주렁 보기좋게 사과들이 열려 있네요 ^^

여름사과중에 빨간사과가 있어 찍었는데 찍자마자 손이가서 ㅡㅡ; 따먹었습니다.근데 보기좋게 둘껄 바로 후회했습니다. 다른분들 보실텐데 하며 말이죠 ㅠㅠ;

오늘 수확물 가지입니다. 몇나무 없는데 열매는 많더군요...내일은 가지나물을 ㅎㅎㅎ

넝굴속에 이쁘게 자란 단호박!!! 과감히 울아들해주려고 ㅎ 스~윽 했습니다..-0-;

이놈 찍으러고 포즈좀 잡으면 도망가더군요 겨우 한컷했습니다 -0- 멀리서 찍어서 개굴이 찾기 놀이할껄 -ㅅ-;;

오늘에 메인 자두 입니다 ㅋㅋㅋ 작년에는 처음열리는거라 작았는데 올해는 엄청 크더군요 -0-;

맛도 새콤달콤 기가 막힘니다....바로 따서 먹으니 그런지 몰라도....ㅎㅎ파는 자두는 못먹겠네요 이제 ㅠㅠ

 마지막으로 호박잎에 놀고있는 달팽이 한컷 했습니다. ^^비온후라 그런지 달팽이도 많더라구요 ㅎㅎ

어떻게 안구정화좀 되셨나요????^^

갈때마다 새로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 !!!!!

도시에서 느끼지 못하는 기분좋은 경험!!!!!

장마에 몸건강 잘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