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맛있는 자두 수확하는 날

 

 

맛있는 자두 수확하는 날

 

 

 

오늘은 자두 수확하러 시골 다녀왔습니다.

 

일을 하러 왔기에 몇장의 사진밖에 준비 못했네요 ㅎ

 

주위분들 몇몇 주문받은게 있어서 직접 도와드리러 갔습니다.

 

 

자두도 종류가 너무 많던데요 ㅡㅡ;

 

역시 농사도 그냥하면 안되나 봅니다.....공부도 많이해야되고 -0-

 

머하나 쉬운게 없네요 ㅎ

 

정말 열심히 농사지으신 자두!!!!!!!!

 

이렇게 쉽게 팔려나가니 제 기분도 좋습니다 ~^^

 

 

 

 

 

정말 탐스럽고 ~ 새콤 달콤한게 정말 맛있네요 -0-

 

 

오늘은 너무 힘든 하루였네요 하지만 보람찬 하루였기에 기분은 좋네요 ^^

 

지인들께 드릴 자두를 이제 실고 저는 이제 대구로 ㄱㄱ씽 -0-;;;

 

 

 

 

자두가 정말 크긴 큽니다 -ㅅ-ㅋ

 

가끔 가서 도와드리지만 정말 농사는 힘든것 같네요~

 

이제 시장이나 마트에서 과일을 사먹을때도 한번쯤 더 생각나는 시골............

 

힘들게 농사짓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우리 농산물을 사먹음으로써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하네요~~~~~~

 

이웃님들도 ~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