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맛있는사과 직거래도 가능한 사과농장

 

맛있는사과 직거래도 가능한 사과농장

 

저희 처가집에는 군위 소보에서 제법 큰 사과 과수농가 입니다.

 

과수원 이름은 "정든농원" 입니다.

 

위치는 경상북도 군위군 소보면 보현리에 있습니다.^^[다음카페 정든농원]

 

여러가지 사과도 연구하시여 과수원에는 제가 알기로만 6가지 사과나무가  있지요 ~

 

몸에도 좋은 껍질체 먹는 사과를 항상 연구하시고 가꾸고 계신답니다 ^^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더운것 같네요;;;

 

더무 더워서 해질 무렵에 작업하고 왔습니다 -0-

 

이건 사과가 햇살에 위에만 빨갛게 익지말고 골고루 빨갛게  익으라고 ㅎ

 

반사용지를 이렇게 깔아주지요~^^

곧 수확철을 앞둔 여름사과 입니다 -0-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0-ㅎ

 

오늘 몇개나 따먹었는지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

 

자꾸 따먹으면 안되는데-0-;;;

 

 

 

 

여기부터는 부사(가을사과)입니다.

 

열심히 크고 있군요 흐흐;;;;

 

정말 우리 농산물들은 주인에 발자국을 듣고 클수 밖에 없나봅니다...

 

손이 가는게 한두개가 아니더라구요 ....

 

 

이건 사과나무 중간 중간에 있는 꽃사과인데요...

 

이게 남자역활을 한다네요?

 

이게 있어야 과실이 열린다고 하시니 ㅎㅎㅎ

 

꼭 필요한 나무네요 ㅎ

 

꽃사과다 빨갛게 익으면 정말 이쁘던데 -0-;;

 

 

 

훔 이건 새참으로 먹을 아오리 사과 입니다 ㅎ

 

아직 완전한 아오리가 되진 않았네요 ㅎ

 

그래도 맛있어서 -0- 채집활동 ㄱㄱㄱ

 

 

여름사과 슬쩍.......

 

 

 

 

맛있어 보이나요 -0-????

 

죄송합니다 (__)

 

이웃님들도 드리고 싶지만........어쩔수없네요 ;;;

 

그럼 마지막으로 밑에 그림에서 개굴이 찾기하고 저는 이만 물러 갑니다 ^^

 

 

아 별루 어렵진 않네요 ㅡㅡㅋㅋㅋ

 

찍을땐 제가 한참 찾아서 ㅋㅋㅋ

 

그래도 눈요기라도 하고 가셔요 (__)

 

너무 더워서 제가 더위좀 먹었나보네요 ㅡㅡ;

 

자꾸 헛웃음만 ㅠㅠ

 

오늘 하루도 폭염속에 수고 하셨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