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새콤달콤한 꽃사과로 과일주 담기~

 

 

 

새콤달콤한 꽃사과로 과일주 담기~

 

 

요즘 사과수확으로 정신없네요 ^^

항상 사과수확철에는 거들떠도 안보는게 꽃사과 입니다.

바로 숫놈인데요~ 사과나무 중간중간에 심어 있는 작은 녀석들....

상품성있는 사과때문에 그대로 말라 떨어져 없어져 버린 녀석들....

 

이녀석들을...올해는 아버지께서 구제를 해주셨네요 ㅎ

사실 사과보다 새콤한맛이 끝네주거든요 ㅎ

새콤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ㅎ 정말 좋아하실 열매이지만 ㅎ

항상 버려졌던 꽃사과를 이번에는 과감히 수확을 했습니다.

 

너무 많이 하는바람에...이웃분들좀 나눠드리고...

가게 손님들좀 드리고 ㅎ

그래도 남아서 과일주 한번 시도해보았습니다.

 

 

작지만 아주 강한 녀석들이죠 ^^

 

 

앵두처럼 생겨서 우선 가위로 손질좀~ ㅎㅎㅎ

손질후 깨끗히 씻어....설탕과 함께 병에 담아보았습니다.

 

이렇게 해놓으면 과일주가 되나요?ㅡㅡㅋ

술은 아직 잘몰라서.....소주라도 부어야 되나..싶기도 하고 ㅎ

 

이게 정말 맛있게 성공된다면 ㅎ

해마다 버려졌던 꽃사과를

이제 제가 항상 구제해주려구요 ㅎ

아 ~ 다음엔 쨈도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

가을철 몸은 힘들지만 풍요로운 수확철이라 기분은 좋네요 ^^

이웃님들도 항상 풍요로운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