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가장 시골스럽게 군밤 굽는법 & 군밤

 

 

가장 시골스럽게 군밤 굽는법 & 군밤

 

예전에 밤을 수확했었는데요....

요즘날씨에는 군밤이 최고죠^^

그래서 오늘은 군밤을 구워보려구요 ㅎ

도시에서 파는 기계로 굽는거 말구요 ㅎ

오늘은 특별하게~ ^^

 

 

 

밤나무는 정말 모든걸 주더군요 ㅎ

떨어진 밤나무 낙엽과 밤송이들.....^^

 

모아둔 마른 밤송이와 낙엽에 불을 냅니다 ㅋ

정말 좋은 숯이 되더라구요 ㅎ 

 

불을 준비해놓고 이제 밤을 준비해야 되는데요

살짝 밤에 기스만 내주세요 ㅎ

아주 살짝 오려만 내면 됩니다 ㅋ

 

자 이제 아시겠죠? 멀할지 ㅡㅡㅋ

숯이된 밤송이 숯에 밤을 묻어버리면 됩니다 ㅋㅋ

 

이제 완성된 군밤좀 보실래요?

밤나무 숯에 근방 군밤이 되더라구요 ^^

 

요즘 처럼 추운날씨에 정말 좋은 군것질 거리가 되주네요 ^^

 

 

시골에 이런 맛이라도 있으니 좋네요 ㅎ

맛있어 보이나요? -ㅅ-ㅋ

바로 구어 먹으니 저는 꿀맛이던데 ^^

요즘은 추워서 이런 군밤이나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계절이 빨리오나봐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