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가을 추수 마무리 ^^ 사과 수확 끝!!!!!!!!

 

<다정해 보이시는 커플?>

 

가을 추수 마무리 ^^ 사과 수확 끝!!!!!!!!

 

드디어 일주일동안 사과따기가 끝났네요 ㅎ

몸은 힘들지만 마음만은 풍부한 일주일이였네요

이제 유통할 일만 남았네요...--ㅋ

못생긴사과까지 마무리하니 마음편히 기분도 좋네요 ㅎ

저장고에 꽉~ 찬 사과보니 든든합니다 ㅋ

 

마지막 못생긴 사과들까지 선별작업 끝났네요 ㅎ

다행이 올해는 못생긴사과들은 몇상자 안나왔네요 ^^

선별작업중에 장모님 말씀이 재밌네요 ㅎ

"왜 똑같이 거름먹고 이렇게 자라는지 모르겠다고...

이쁘면 좋은 박스에 포장될텐데..."하시면서 말이죠 ^^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전에 소개해드린 의성에 맛있는 닭불고기집에서

닭불고기 사와서 불고기 파티로 마무리 ^^

8/3 의성안계 맛있는 닭불고기[닭고기 맛있는집][바로가기]

 

힘든 일주일이였지만~

올해 풍성한 사과수확으로 기분은 쵝오네요 ^^

이웃님들도 풍성한 가을 되세요^^

10/2시나노골드를 아시나요? 경북 군위 사과농장 & 사과 직거래 & 정든농원[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