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시골 일손 돕기 & 양파모종 키우기

 

 

시골 일손 돕기 & 양파모종 키우기

 

얼마전 매년 양파를 주시던 분의 일을 도와 드렸습니다.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비온다고 그날 비료준게 정말 다행이였다고 연락이와서 ^^

뿌듯하니 글남기려고 합니다 ~

양파도 모종으로 하는줄을 처음 알았습니다.

요즘은 시골에서 조그만한 체험으로 농촌 스킬이 상승하긴 합니다 ~ ㅋㅋㅋㅋㅋ

 

 

비료주려는 양파 모종 밭입니다.

 

 

먼저 시범을 보여주시더라구요 ㅎ

많이 줘도 안된다고 하시네요 ~

 

 

 

 

이렇게 열심히 키우던거를 저는 그냥 막받아 먹었으니 ㅡㅡㅋ

죄송할 마음뿐입니다~

약간이라도 힘이된게 뿌듯합니다^^

 

 

 

이번에 도와드린일은...

비료주고 이런 잡초 제거 했습니다 ㅋ

제가 도와드렸다고 정말 좋아하시던 아저씨 모습이 생각나네요 ㅎ

오늘 비가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이웃님들 비와서 주말에 방콕하셔서 속상할지 몰라도~

농촌에는 큰힘이 된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