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맛있는 사과 & 부사 수확 & 경북사과 맛있는곳 & 사과농장 직거래

 

 

 

맛있는 사과 & 부사 수확 & 경북사과 맛있는곳 & 사과농장 직거래

 

 

이제 드디어 사과 수확철이 되였네요 -ㅅ-ㅋ

그전에는 여름사과, 시나노골드, 산사, 홍로등등 과수원에 많지 않은 물량이였는데...

본격적으로 부사 수확합니다 -0-ㅋ

그래도 한국인에 입맛은 가을사과 부사죠^^

이제부터 사과 몇일간 따야할지 --ㅋ

일하는 중간중간 일손돕고 와야겠네요~

 

 

오늘작업한 과수원입니다...

앞으로도 1주일정도는 사과 열심히 따야겠네요 -ㅅ-ㅋ

 

멀리 의정부에서 예전 회사동생이 일도와주러 왔네요

고마울 뿐이죠 ^^ 매년 와서 도와주니.....

나중에 귀농하게되면 꼭~ 같이하자 ㅎ

 

 

 

오늘은 봉사활동 오신분들 덕분에 일이 쉽게 되였네요 ㅎ

 

 

 

 

 

가을부사는 꿀도 들어있고 당도가 정말 좋죠^^

건강한 과일 사과한번 안드실래요? ^^;

일은 힘들어도 가을은 정말 기분좋은 수확의 계절이네요 ~

요즘 블루베리에 빠져살고 있긴 하지만 ㅎ

요 몇일은 사과에 온~힘을 쏟아야겠네요

아 ~ 마지막으로 전에 사과직거래 가능한곳 소개해드렸던곳 링크 걸어둡니다~

요즘 부사 구입하실수 있을꺼에요~ 머 필요하시다면^^

10/2 시나노골드를 아시나요? 경북 군위 사과농장 & 사과직거래 & 정든농원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