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대구맛집]해장국 맛있는집

 

 

[대구맛집]해장국 맛있는집

 

 

모처럼 식구들끼리 해장국집을 찾았습니다...

 

저는 해장국집을 간다면 무조껀 이집만 선호 합니다...

 

그래도 나름 술먹고 자주 찾아먹던곳이라 맛도 있고 양도 괜찮아서 이집을 선호합니다.

 

훔....홍천뚝배기 다음으로 좋아합니다 ㅋ.ㅋ

 

여기는 대구 송현동에 위치한 청진동해장국집입니다.

 

지하철 월촌역에서 내리셔서 송현동쪽으로 조금 내려오시면 있습니다.

 

 

각종 편의 시설!!!!

 

 

요세는 이런 어린이 놀이터가 없으면 안된다고 하지요 -ㅅ-;;;

 

저희 누나들도 이런 놀이터 있는곳을 선호하던데요.....

 

애들 배려보다 자신들이 편하게 먹고싶은 마음? 아닐까 합니다 ㅡㅡㅋㅋㅋㅋ 흐흐;;;

 

저도 울아들 크면 같으려나 ㅎ -0-;;

 

 

요기 메뉴판입니다.

 

아직도 사진을 못찍는건 여전하네요 ㅠㅠ

 

 

 깍두기, 배추겉절이

 

아삭한 고추와 설렁탕용 국수!!!

 

 

 

 

 

 

 

 

 

설렁탕 다데기와 해장국 고기 찍어먹는 양념입니다.

 

제가 잘먹는 내장탕!!!!

 

내장탕은 술먹고 해장할때 자주 먹는데요!!

 

칼칼하고 내장도 풍부하고 무를 넣어서 시원하기 까지 합니다. ^^

 

 

요곤 뼈다귀 해장국 입니다.

 

저는 국물이 약간더 얼큰하면 좋겠던데....

 

얼큰하지 않지만 담백하니.. 애들이 먹기도 좋은것 같네요

 

 

설렁탕입니다.!!!!

 

제가 설렁탕은 좋아하지 않으니 -ㅅ-;;;ㅋㅋ

 

하지만 구수한 맛은 일품이라는 사실!!!!

 

오랜만에 온식구가 저렴하게 포식하고 왔네요 ㅎ

 

오늘밤 해장이 생각나신다면 송현동에 위치한 뼈다귀 해장국집을 추천합니다.

 

요몇일 힘들일.....다 잊어버리고 좋은일만 생겼으면 좋겠네요~

 

우리 이웃님들도 항상 행복한 일로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