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대구맛집]장마당 보쌈과 순대국

 

 

[대구맛집]장마당 보쌈과 순대국

 

 

자꾸 더우니깐 먹으러만 다니네요 ㅠㅠ;;;;

 

사실 집안 큰일 지내고....저희 막내누나가 한턱 쏜다고 간곳입니다.

 

역기드는그녀님 추천으로 몇번 가긴했지만 여기 포스팅은 처음이라 올립니다^^

 

오늘 먹은건 순대전골과 맛보기순대, 냉면입니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폭풍흡입하고 왔습니다 -ㅅ-;;;;

 

 

 

제가 가는 장마당 보쌈과 순대국 집은 진천먹거리 타운에 위치한 곳입니다.

 

순대국집 말고도 고기집등 어려 가게가 밀집한 곳이기도 합니다.

 

대구 사신분이라면 한번쯤 가보지 안았을까요? -0-

 

위치는 월배 지하철 지나서 대구은행 골목으로 들어가면 진천먹거리 타운이 있습니다.

 

 

오늘 주 메뉴는 순대전골입니다.~

 

 

순대의 효능도 이렇게 ~~~~~~

 

다이어트 효과는 모르겠네요 ㅡㅡ;;;

 

워낙 배부르게 먹어서 -0-;;;

 

요게 오늘 메인메뉴 순대전골입니다.

 

4인으로 야채도 푸짐하고 저는 국물맛이 좋아서 이집을 선호합니다 ^^

 

 

배고파서 사진찍기전에 막막 먹어버렸네요 ㅡㅡ;;;

 

이빨빠진 부추전 -ㅅ-;;;ㅋ

 

엉클어진 야채 사라다?

 

 

요곤 맛보기 순대입니다.

 

수제고기순대로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요곤 순대전골에서 탈출한 순대와 곱창 입니다 !!!!

 

 

볶음밥은 다드시고 추가하시면 됩니다 -0-

 

근데 순대전골에 남은 국물에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힙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물냉면과 비빔냉면 ~

 

맛은 전문점이 아니라서 그런가 다른곳과 같은 맛입니다 -ㅅ-;;;;

 

특별한맛이 없지만 먹을만한 냉면? 정도 !!!!!!!

 

 

더운데 맛있는 저녁챙겨드시고 ~

 

마눌님들께 저녁해달라고 조르지 마시고 오늘 하루는 간단히 밖에서 어떠세요 ? ^^

 

이제 폭염도 조금 지나간다고 하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

 

오늘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