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중복인데 무슨음식 드셨나요? ^^

 

중복인데 무슨음식 드셨나요? ^^

 

어렸을땐 수박 한덩어리만 아버지가 들고와도 기분좋은날 이기도 하죠 ^^

 

저는 오늘 요놈들로 중복 기분 냈습니다.

 

인터넷 주문한 훈제오리이긴 하지만 제가 머든 잘먹는 잡식성 인간이다 보니...ㅡㅡ;

 

오늘 중복인데 다들 나름데로 좋아하는 음식으로 몸보신좀 하셨나요????

 

카메라가 좋으면 잘나오려나 ㅠㅠ 저는 사진엔 영 소질이 없나보네요 ㅠㅠ

 

오늘 중복 기념 몇장 올려 놓고 물러가겠습니다 ^^

 

오리훈제와 바로 담은 겉절이 입니다 ^^

 

은근 궁합이 맞는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반찬가게를 하다보니 겉절이는 항상 풍부해서 좋네요 ㅋ.ㅋ

 

 

가끔 먹긴하지만 저는 오리 훈제를 사랑합니다 ㅡㅡㅋ

 

맥주먹으러 갈때도 거의 빼지 않고 먹지요 ㅠㅠ 이런거 자주 먹으면 다이어트 힘들어지는데 ㅠ

 

 

겉절이와 오리훈제로 저는 중복 이겨 내렵니다 ㅡㅡㅋㅋㅋㅋ 

 

밤에는 그래도 마눌님을 위해 삼계탕 해드려야죠 -0-ㅋ

 

 

오늘 하루 좋아하시는 음식으로 몸보신 잘하시고 더위도 싸~악 날려버리세요 ^^

 

행복한 주말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