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시골 이야기 1부

요세 자주 주말에 처가집에 갑니다...농촌 일손이 없으니 저라도 가서 도와드린다고 주말마다 가는데요...평일 일하고 주말내내 농사일 돕는다고 제몸이 제몸이 아닙니다 ㅠㅠ;;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이렇게 나마 소중한 사진들이 생겨 추억이되네요 ㅎ
처가집 마당에 있는 식물들좀 찍어봤습니다 ㅎㅎ



마당에 너무 이쁘게 펴서 한컷 올립니다..^^

너무 많아서 ㅎㅎㅎ 몇장씩 올릴께요 봄구경들하세요~




완전 꽃밭이죠?
기분이 저절로 좋아집니다 ㅎ 일만아니면 ㅎㅎㅎㅎ

요기까지 저희 처가집 마당에 있는 몇몇 식물들입니다..~
시골은 너무 눈으로 보기엔 좋은것같아요 ㅎㅎ 막상 농사일은 힘들지만 ㅠㅠ
2탄 사진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