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아삭아삭 우리 농산물 고추!!!!!! 고추따기

 

 

아삭아삭 우리 농산물 고추!!!!!! 고추따기

 

고추따고 왔습니다.

빨간고추는 벌써 다 따시고 이제 풋고추가 있다고 하시길래~

제가 다 따간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제 욕심이 과한가봐요!!!! ㅠㅠ

고추밭을 보니~ 몇포대따고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ㅋ

 

 

오늘은 사과담는 소쿠리에 고추를 담았네요 ㅋ

넘 고생하시는 우리 어머님 ㅠㅠ;;

 

 

빨간 고추가 이쁘게 익어가네요 ㅎ

욕심같아선 다~ 따고 싶지만.....

한계가 있네요 한계가......

 

오늘 딴 고추입니다....

이런 포대로 총 6포대~!!!!!!!!

몸이 ㅡㅡ 힘들만 하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ㅋ.ㅋ

늙은 호박도 주렁주렁 ~

과수원일로 바쁘신 장인장모님을 대신해 호박도 수확했습니다 -0-

겨울에 따끈따끈한 호박죽을 떠올리며 ㅎㅎㅎ

 

 

 

호박이 크긴큽니다 -ㅅ-ㅋ

갯수로 30여개 넘었던것 같네요 -0-

땅은 엄청난 수확의 기쁨을 주네요 ㅋ

 

하루가 훌쩍 지나가네요 ㅎ

몸도 피곤하고~ 집으로 왔는데~

부모님들은 집에 오셔도 ~ 일이네요;;;

고추 분류 작업 ㅠ0ㅠ;;;;

이쁜고추는 장아찌를 담으려구요 ㅎ

정말 피곤하지만 재밋는 하루였네요 ㅎ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