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달콤한~복숭아!!!!! 주말에 황도 따고 왔어요^^

 

 

달콤한~복숭아!!!!! 주말에 황도 따고 왔어요^^

 

또~ 태풍이!!!!!!!!

농사하시는 장인장모님 속을

타들어가게 하네요

지난 토요일 태풍오기 전에 황도 수확했어요 ^^

지난 태풍 볼라벤? 때문에 복숭아 밭에도 타격이 많았더라구요!!!

에공 불쌍한 나무들.....

나무들이 쩌~억~ 갈라졌더라구요~

열심히 키운나무인데~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 ㅠㅠ

 

그래도 남아있는 나무에서 맛좋은 황도 수확했어요 ^^

 

첫수확 치고 많이 나왔따고 하시더라구요 ^^

내년에는 더많이 열리겠죠 ^^

 

토끼귀처럼 생긴 황도!!! ㅋㅋ

 

 

일끝네고 먹는 황도맛 정말 꿀맛이네요!!!

 

황도는 딱딱할때 먹는게 아니고~

물렁해야 된다네요? ㅎ

하지만 나무에서 익으면 좋겠지만..

물렁할때 따면 손자국때문에 상품가치가 떨어진다네요~

이렇게 수확하고~ 소비자에게 갈때쯤엔 물렁해진다고 하네요 ㅎ

하나하나 농촌일을 잘배우는 하루였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