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김장용 배추!!!!!!! 배추심고 왔어요~!!!!

 

 

김장용 배추!!!!!!!  배추심고 왔어요~!!!!

 

 

작년에는 배추를 100포기정도 심었던걸로 아는데

올해는 제가 장사를 하다보니~ 무려 1000포기 심고 왔습니다. ;;;;;

말이 1000포기지......하루종일 쭈그려 앉아서 생활했네요 -ㅅ-ㅋㅋㅋㅋ

 

 

일주일전에 찍은 모종인데요~

한 화면에 다 안나오네요 -0-;;;

1000포기가 넘으니 -0- 양이 너무 많죠 !!!!!

고생이 보이네요;;;;

 

 

 

아주 어린새싹이죠 ^^

이새싹들이 이제 다~컷다고 심어달랍니다..ㅡㅡ;;

 

 

짜~안~

많이 자랐죠 ^^

이제 오늘 심기위해~ 밭으로 출동~ 했습니다 ^^

 

동네 어르신이 우선 시범을 보여주셨네요 ㅎ

오늘 도와주셔서 참 감사했죠 ^^

 

오늘 할당량 입니다 -ㅅ- ㅋㅋㅋㅋ

예전에 참깨 심었던곳에 비닐그대로 놔둬서 거기에 심게 됬네요 ^^

 

 

지금은 힘들어도 김장철에 수확할때 정말 뿌듯하겠죠? ^^

땅은 거짓말을 안하니 잘가꿔야 겠네요 ~~~~

이쁘고 속이 꽉차게 자라다오~!!!!!! -0-ㅋ

그럼 오늘하루도 이웃님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