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기타

과일 이쁘게 못깍는 새댁들~!!!! 이거 쓰세요 ^^ 사과칼

 

 

사과 이쁘게 잘라주는 사과칼!!!!!

 

저번에 장난으로 선물이라고 장모님이 주신 박스를 확인하였는데...

그냥 수건인줄알고 차에 놔뒀는데~ 이게 사과모양에 이쁜 사과칼이더라구요 ^^

제조년일이 ㄷㄷㄷㄷ 2010년이네요 -0- 칼이라 유통기한이 없겠죠 -ㅅ-ㅋㅋㅋ

정말 인터넷보니 사과칼이라는게 있네요 -ㅅ-? 저만 몰랐나봐요 ㅠ

뒷쪽은 이렇게 날이 섯네요 ~ 손조심 하셔야 겠네요 ^^

 

바로 사과로 실험해보았습니다.

정말 이쁘게 사과칼이 사과를 잘라주는지!!!!!!

 

 

칼모양으로 봐서 정확히 8등분은 시켜주겠네요 ㅎ

 

 

ㅋㅋㅋㅋ 정말 이쁘게 잘리네요 ㅎ

씨부분도 그냥 깔끔해지고 ㅎ

 

정말 과일 잘 못자르는분들은 좋겠는데요? ㅋ

저러게 잘라서 껍질만 다듬어주면 ㅎㅎㅎ

 

아 ㅡㅡ; 이거 신기하다고 사과를 몇개나 실험했는지 ㅠㅠ 다 먹는다고 고생했습니다 -0-;

사과칼~ 정말 과일 이쁘게 못자르는분들껜 요긴하겠는걸요? ^^

그럼 오늘하루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