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기타

네이트온 해킹 & 피싱 인터넷사기, 아이디해킹, 개인정보유출

 

네이트온 해킹 & 피싱 인터넷사기, 아이디해킹, 개인정보유출

 

어제 격은 일인데요~ 그냥 넘어가면 안될것 같아 기록이라도 남기려고 포스팅 합니다.^^

 

갑자기 사촌동생에게 아침부터 전화가 왔는데요~

동생 : 형 ~ 돈이 급해?

나 : 아니? 왜?

동생 : 2,200,000원 좀 급하게 빌려달라며?

나 : 먼소리야 ㅡㅡ 돈없어도 너한테 빌리겠냐? ㅡㅡ;

동생 : 하긴 형이 무슨 돈을.........아 글고 형은 사투리 쓰구나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통화를 끊고 동생이 사진을 아래와 같이 보내왔더군요~

 

 

또 제꺼 네이트온이 털렸나봅니다. -ㅅ-

부랴부랴 네이트온 접속해서 비밀번호 바꾸고, 해킹당했다는 대화명으로

변경해놨습니다.

저번에도 그러더니........작년에 네이트온 정보유출 되였다고 안했나요? ㅡㅡ;;;

그래서 작년에 바꾼걸로 아는데, 또 털렸나 -ㅅ-ㅋㅋㅋㅋ

개인신상이 아니고 이거머 공동신상인가요? ㅎㅎ;;;

솔찍히 네이트온 거의 하지는 않는데;;;;자꾸 말썽이 네이트온에서 나타나네요!!!!!!!

 

 

네이트온에서 로그인 정보 보는법

 

네이트온 접속후 로그아웃 옆에 정보변경 클릭!!!

 

 

다시한번 비밀번호 입력후 개인정보 보호관리 클릭!!!

 

개인정보 보호관리에서 로그인 기록보기 클릭!!!!

 

로그인 기록보시면 어제 해킹한 사람이 접속한 IP내역이 나오네요...

다음 페이지 봐도 로그인 실패라고 뜨는게 있고 성공도 있는데 정말 많이

들락날락 했더군요 ㅠㅠ

이걸 회원탈퇴를 해야되나 몰겠네요 -ㅅ-ㅋㅋ

 

위에 로그를 보면 1.234.38.69 IP를 사용하는 사람이 해킹에 성공해서

123.212.44.233 IP 사용자에게 제 정보를 주고 이사람이 네이트온 친구들에게

돈을 요구하지 않나 싶네요.

 

 

자꾸 이런 정보 유출로 인해 해킹당하면 어떻게해 할까요? ㅠㅠ;;

여러분들도 한번 로그인 정보 보시고 본인이 접속하지 않았는데 접속했다면!!!!

비밀번호 바로 변경하세요~~~!!!!!

어제 격은일 꿍하고 있는데 누나가 이렇게라도 알리라고해서 ㅎ

포스팅한번 날립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