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2017.02.26 13:07

 

 

대구수성구맛집 / 대구막창맛집 / 막창맛있는집추천 / 범물동막창집 / 대박맛있는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소개해드립니다.

여기는 수성구 범물동에 위치한 막창집입니다.

지하철3호선 용지역에서 걸어서 2~3분거리??

우선 깔끔한 인테리어로 카폐형으로 되여 있어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좋을듯합니다. ^^

물론 맛은 보장합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맛이 최고입니다. ^^

 

 

사장님 뒷모습이 ㅎㅎㅎ

이쁜소품들로 깔끔히 꾸며진 카폐형 막창집입니다.

 

 

막창드시고 꼭 뒷고기 드시기 바랍니다.

쫀득쫀득 하고 고소하니 일반 삼겹살 목살과 천지차이입니다 ㅋㅋ

제가 젤 좋아하는 고기이기도 합니다 ㅎㅎ

 

 

 

해장라면!!!!!! 같이가신분이 혼자 다드시더라구요 --ㅋ

고들고들하니 잘끓이셨다고 ㅎㅎ

 

 

이건 차돌박이 된장찌게 입니다.

공기밥 후딱 한그릇 없어지는 맛입니다 ^^

 

 

 

글쓰다보니 또 생각나네요 ㅠㅠ;

아궁 돼지되겠넹 ㅋㅋ

 

 

막창은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기때문에 굽는걱정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

더 빨리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여기위치가 대략 진밭골입구쪽인데 주소를 못봤네요 ㅡㅡ;

아 명함사진한장 올려드릴께요^^

기회되시면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 추천추천드립니다.

 

 

 

Posted by 신동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