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2013.07.02 17:56

 

 

[8번 식당]대구 순대국밥 맛있는집 / 수육 맛있는집

 

 

 

 

대구에 사시는분들이면 다들 아시려나??? ㅎㅎ

사실 회사다닐때 몇번 회식하면서 가게 되였는데요..

처음 갔을때 방송국찰영한다고 대사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

편집됬었지만 ㅋㅋㅋ

방송만나오고 맛은 없는곳도 있긴한데요...

여기는 깔끔하고 담백하고 ~ 가끔 찾곤했습니다.

 

장사를 시작해서 요즘은 자주 못갔는데......

모처럼 와이프가 임신하고 여기 국밥이 생각난다고해서

오랜만에 맛있는 국밥 먹고 왔습니다.

사실 와이프가 국밥은 여기꺼만 먹거든요 ㅡㅡ;

 

 

 

 

일요일날 갔었는데 혹시나 문닫았나해서 전화하고 방문했습니다.

8번식당은 평일에는 24시간이고 일요일은 저녁 9시까지만 합니다.

 

 

 

 

커플세트로 수육과 순대 그리고 순대국밥, 고기국밥 이렇게 먹었습니다.

두분이서 먹기 딱 알맞더라구요^^

 

 

깍두기도 맛있고 다른 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아들먹으라고 국밥조금과 살코기로 서비스 주시더라구요^^

 

 

 

 

여기 국밥은 정말 느끼한맛은 없습니다.

담백하고 깔끔해서 유명한 맛집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

 

 

 

 

 

 

8번식당은 대구 중구 서성로1가 59-1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깔끔하고 담백한맛이 느끼한거 못드시는분들 드시기 딱좋을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 맛도 좋고 ~

자주 찾게 되네요~

가격은 국밥류는 7,000원이구요 수육은 2만원부터입니다.

아 우리가 먹은 커플세트는 22,000원이였나? ㅡㅡ;ㅋ

암튼 대구에 맛있는 국밥집 추천하고 갑니다.^^

국밥생각나실때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것도 ~ 추천합니다.^^

 

 

Posted by 신동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먹음직스런 수육과 순대국밥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2013.07.02 20: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
    행복한밤 되시길 바래요`

    2013.07.03 2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ㅎㅎ저도 한그릇 하고 싶다는.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2013.07.03 21: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아..비올거 같은 하늘…따끈하게 ㅠ_ㅠ..현실은 사무실..ㅋㅋㅋ

    2013.07.30 16:2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