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사과 선별 작업

 

 

사과 선별 작업 & 정든농원

 

 

오늘은 새로운 거래처로 이송될 이쁜 사과들을 선별작업 했습니다.

내일이면 이사과들을 실고 인천에 가있겠네요 ㅎ

수송 담당도 저라서 ㅡㅡㅋㅋㅋㅋ

수송하면서 마지막 가을구경 실컨 하고 오렵니다 ㅋ

 

 

우선 수확해놓은 사과들을 선별기계에 넣습니다.

상처나지 않도록 조심조심 ^^

 

 

이제부터 기계몫인데요 ㅋ

올해 처음 접하는거라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ㅎ

나중 귀농하게 되면 ^^ 자주 볼 풍경이긴 하죠 ㅎ

 

 

사과들이 스타트를 하면 이제 중량을 측정하는 기계를 통과하면서

크기별로 사과들이 분류됩니다 ^^

 

 

조금만한 접시에 하나하나 사과들이 들어갑니다 ^^

자기크기에 맞는 곳에서 뚝~ 굴러 떨어집니다. ㅋ

움직이는걸 찍었떠니 사진이 ㅡㅡㅋ 영 아니네요 ㅋ

 

 

열심히 크기별로 상자에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넣는작업이 제일 중요하죠 상처 않나게 ^^

 

 

이쁜 사과들이 이제 각각 자기 집을 찾았네요 ㅎ

이제 내일은 머나먼 군위에서 인천까지 갈길만 남았네요

인천가는길에 혹시라도 이쁜 가을사진 담게 되면 올리겠습니다 ㅋ

제차로는 자주 갔었는데...장거리도...

무거운 짐을 실고 장거리를 간다니 약간 걱정이 되긴 하지만 ^^

자꾸 해봐야 되겠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