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손톱물어뜯는버릇 어떻게 고쳐야 될까요?

 

 

손톱물어뜯는버릇 어떻게 고쳐야 될까요?

 

 

사실 제가 가장 고쳐야하는 버릇이 손톱물어뜯는버릇인데요...

왜 이걸 못고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혹시 이웃님들중에 좋은방법 있으신가요?

좀알려주세요 --ㅋ

애아빠가 손톱물어뜯는버릇이라니...ㅡㅡ;;

제자신에게 동기부여를 주고자 이런 글도 남겨보네요 -ㅅ-ㅋ

 

 

손톱물어뜯는버릇으로 생기는 현상

 

상처가 발생

   정말 정신없이 물어뜯다보면 -ㅅ-ㅋ 상처가 발생해요..심하면...피까지..ㄷㄷㄷ

   가끔 먼짓인가 ...다신안해야지...하면서..자연스레 손은 입으로 ;;;;

 

톱 기형

   손톱이 안이뻐 지더라구요...

   모양도 그렇고 손톱도 짧아서....이쁘지도 않고...

 

손톱은 세균덩어리...감염우려

   손으로 모든일을 하기때문에 그만큼 오염물질에 방치되는게 사실인데요..

   손을 자주 씻는다고 하여도...이건머..세균으로 감염될수있다고 하네요.

 

 

손톱물어뜯는버릇 고치는법 찾아보니...

스트레스 및 심리불안등등....여러가지가 있더군요..

저도 평소 걱정도 많고 해서 그런가...

고치는법 찾아보니...스트레스 해소법강한의지가 필요하다는데요..

남자다 보니 매니퀴어는 못바르고.....투명으로 티안나는게 있나요? ㅡㅡㅋㅋ

이런 습관좀 어떻게 확 고치는방법이 ;;;;;

옆에서 손가락에 마이싱[쓴약]을 발라두라는데요 ;;;

방법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