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추석 사건사고.......다른사람 이야기인줄 알았던....일이...

 

 

 

추석 사건사고.......다른사람 이야기인줄 알았던....일이...

 

 

 

오늘........있었던 일인데요..

제가 차를 운행한지 거의 9년여만에 처음 사고를 냈습니다 -0-;;;

다행이 큰사고는 아니라서 다행인데요...

 

 

사건개요..ㅎㅎ

중앙선에 보시면 가끔 안전지대라고 있는데요...

앞차랑 직진중에 앞차에서 깜박이를 안넣고....있길래..

직진인줄 알고 좌회전 신호가 떨어진상태라...

제가 안전지대를 침범하는 동시에 좌회전 차선으로 앞차가 들어와..

제차 앞바퀴위 부디치고 말았네요....

머....보나마나.....제 과실이죠 ㅎ

안전지대를 침범했으니 중앙선 침범에...추월로 인해 ㅎ

 

 

상대방차량 피해현황 입니다...

옆에 쏘옥~ 들어갔지요 -0-;;

 

 

 

사실 제차는 기존기스때문에 사고흔적을 바로 못찼겠더라구요..;;;;

다행히 타이어와 보이지 않은 안쪽에 기스가 있더라구요...

 

제차에 저희 부모님두분에 이모님에 사촌동생 저...이렇게 5명 탑승중이였고..

상대방차에는 아이들 2명포함 젊은 부부 총 4식구가 탔더라구요..

아이들이 걱정되여....괜찮냐고 여쭈었더니..

다행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가벼운 접촉사고라 정말 다행이더라구요...

보험회사 호출하고 제차에 블랙박스가 설치된터라....

항상 소지하는 노트북으로 블랙박스 화면 확인하니....제잘못이 .....ㅡㅡㅋ

하지만 100%로는 아니고 따지자면 몇대몇 나눌수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쉽게 하고 싶은터라......

다행이 제가 대물만 처리해주는 선으로 끝났습니다.

제차는 수리할필요는 없을듯하고....나중에 휠얼라이먼트나 한번 봐야겠네요 ;;;

 

상대방측에도 좋고...저도...할증되지 않는다니..정말 다행이더라구요..

앞으로 사고 안났었다고 ;;;;나름 안일한 운전습관을 가졌나봐요..

이제부터는...좀더 신경써야겠네요 ㅎ

사실 지금 허리가 약간은 뻐근하긴한테...왜 뻐근한지는 몰겠어요 ㅠㅠ

놀랬나...? -ㅅ-ㅋ 옆에 사고났는데 --;;;

이웃님들 모두 안전하게 고향다녀오셨나요?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