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시골5일장 & 군위5일장 탐방기

 

 

시골5일장 & 군위5일장 탐방기

 

 

시골5일장 오랜만에 가보았는데요..

예전맛은 없네요 ㅎ

가격도 그렇고 인심도 그렇고...

할머니들이 조금씩 가져오신건 괜찮은데..

대부분 장사꾼분들이라 -0-ㅋ

아쉬운 시골5일장이였네요 ㅎ

 

 

고추, 마늘은 어디가나...여기가 의성이랑 가까워서 의성마늘도 와있네요 ㅎ

 

어디가나 있는 테이프 판매하시는 분들 ㅋ

시골장에 흥을 돋구죠 ㅎ

쿵짝쿵짝 ㅎ

한잔하시고 춤추는분들도 계시던데 ㅡㅡ찍진 못했네요 ㅎ

 

 

각종 생활용품....

 

 

도로가 이렇게 변했네요 ㅎ

꽈~악 찼습니다.

늦게 가서 그런지 조금 한산하더라구요 ㅎ

 

 

생선가게...

 

 

사실 이집때문에 갑니다. ㅋㅋㅋ

옛날 도너츠 가게...

울 와이프가 어렸을때부터 이용한 집인데요..

장날에만 문을 여니 ㅎ

담백하고 정말 맛있어요 저도 장날가게되면 꼭 들리는 집이랍니다.

 

 

우리 아들사준 어묵...

어디가나 있죠 ^^

 

 

할머님들에 단골집.....버선집...

장모님도 머지않아 이런 버선을 자주 신으시겠죠 ㅎ

아직 신세대 장모님이라 ㅎㅎ

 

 

여기 생선가게 아저씨가 말씀을 재밋게 하셔서 한컷했습니다.

 

 

제일 지루해 보이셨던 화분팔던 아저씨!!! ㅡㅡㅋ

처음부터 끝까지 휴대폰만 보시더라구요 ;;;

 

 

 

짝퉁 명품집 --ㅋ

마누라도 여자라 ....여기에 눈길을 주더라구요 ;;;;

 

 

 

글귀가 재밋어서 한컷 ^^

 

 

집에와서 먹어본 옛날 도너츠 ^^

 

 

옛날 시골장처럼 정겹지는 않지만...

사라지지 말아야할 한가지죠 ^^

흥정도 잼나게 할수있음 좋을껄....

요즘처럼 장사꾼들이 많아져서 ㅎ

동네에서나 가격이 비슷하더라구요..

단....할머니들이 직접 집에서 해오신건 정말 싸고 좋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