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꽃게 먹으려다 꽃게와 10여분간 사투를.........

 

 

 

꽃게 먹으려다 꽃게와 10여분간 사투를.........

 

 

제가 원래 동네 돌아다니는 트럭에서 파는건 잘 안사는데요....

꽃게를 너무 사랑하다보니 -ㅅ-

이번에 지르고 말았습니다.

1Box당 30,000만원 이더라구요 ....15마리정도 들어있었고..

모두 살아있는 활꽃게더군요....

속지않고 샀다는것 자체만으로도 기분 좋더라구요 ^^;;;

인터넷에서도 30,000원 이상이던게 ㅎ 은근 득템한 기분으로 -ㅅ-

사실...빨리 먹고싶어서 -ㅅ-ㅎㅎㅎㅎ

 

 

 

사실 많이 좋아해도 -ㅅ-ㅋㅋ

꽃게를 막상 손으로 만지지는 못해요 ㅠㅠ;;;

깨물까봐 -0-ㅋ 겁나요 ㅠ

 

 

그중.....

정말....무서운 놈이 있더라구요.....

완전......무섭게 대드는....;;;;

절때 잡힐것 같지 않은 꽃게중에 대장인듯 -0-;;

 

 

 

결국 10여분간 --;; 손도 못대고 ㅎ

그릇에 담아서도.......옴기지못하고 ㅎ

20여분을 꽃게 잡는시간을 허비했네요 ㅎ

 

 

 

결국 물속에 풍덩~

톱밥에 묻어있던터라....

깨끗히 샤워시켜주었네요 ㅎ

 

 

아.......하필 꽃게찜요리 해놓은걸 못찍었네요...

제가 삶는다고 ;;;;;

한박스는 잘 냉동시켜 꽃게탕으로 먹을생각인데요..-0-ㅋ

꽃게탕은 맛있게 끓려서 ^^

맛있는 꽃게탕 만드는법 한번 도전해볼께요~^^

올 추석에는 송편대신 저희 밥상에 꽃게가 풍성하게 올라왔네요 ^^

이웃님들도 추석 잘보내시구요 ^^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