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사랑스런 우리아이!!! 돌잔치 & 돌잔치에 참석한 이쁜 조카들 ^^

 

 

사랑스런 우리아이!!! 돌잔치 & 돌잔치에 참석한 이쁜 조카들 ^^

 

 

얼마전 우리아이 첫생일을 맞아 과수원에서 돌잔치를 하였는데요~!!!!

오늘 사진정리하다~ 몇장 기념하려 올려봅니다.

이웃님들중에는 자주 보는 아이들도 있을꺼에요 ㅎㅎㅎㅎ

역기드는그녀님 아들들.......

누림마미에....아들..딸!!!!!

정말 이날 비온다고 했는데 비가 안와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

 

이쁘고 사랑스런 조카들 ^^

자주 보시던 얼굴인가요 -0-ㅋㅋㅋㅋ

 

홍일점 누리미~ 뽀그리 형제 현쭈니~ 혀누~

오늘 우리아이 돌반지도~ 많이 받았네요 ^^

뿌린만큼 거두리라~!!! -ㅅ-ㅋㅋㅋㅋ

금 인지 확인하는 울 아들 -0-ㅋㅋ

 

 

그리고 돌잡이 ^^ 판사되려나 -0-ㅋ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울 이쁜 동동이 ^^

첫생일 아빠가 왕~~~~~~~~~~~~~~~~추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