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고물상에서 어항득템


아부지가 급하게 전화를 주셨다 ㅎㅎㅎㅎ
어항이 있다고 고물상에.....
사실 얼마전부터 아부지께서 손자, 손녀들 보라고 어항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고물상에서 괜찮은 어항보셨다고 출동하라하시여 보니 정말 괜찮은 어항이였다 ㅎㅎㅎ
이제 내가 낚시해서 한마리 한마리 체워 나갈일만 ㅎㅎㅎ
물체워넣구 집에 돌아다니는 돌댕이 소라 껍데기 우선 장식후 ㅎㅎㅎ 이번주 처가집갈때 자갈좀 주워와서 체워줘야지 ^^

얼핏 어항이 어항되어가는중 ㅎㅎㅎㅎ
우선 이어항에 어무니께서 첫 입주자를 구해오셨다 ㅎㅎ 시장에서 이놈들을 ㅎㅎ
얼른 주말되여 이놈들 친구를 구하러 ㄱㄱ씽~

20마리 단체로 입주한 미꾸라지 ㅎㅎ
앞으로 친구들 많이 구해주껭 ㅎㅎ
그때까지 잘놀고 있으렴 -0-ㅋ

점점 변해가는 어항 업뎃하겠습니다 ㅎㅎ
방사능비 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