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잣까는 방법과 잣의 효능

잣까는 방법과 잣의 효능

어제 친구로 부터 귀한걸 얻었습니다.
시골에서 직접 따온 거라면서 주더군요..
바로 잣입니다.
태어나서 안까진 잣은 처음 접해봅니다. ㅎㅎㅎ
이걸 얻어오니 부모님들도 신기하시다며 좋아 하시더군요 ㅎㅎ

잣은 피부 수분을 유지 시켜줘서 피부에 좋다는데요...
또한 변비에도 좋다고 하는데요...이귀한걸 ㅎㅎㅎㅎㅎ

잣이 아직 까지기 전 입니다.

우선 급하게 인터넷을 찾아서 까는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버지께서 바이프라이? 로 잘까시더군요 ㅎㅎㅎ


잘까진 고소한 잣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