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겨울철 정전대비 위기대응 훈련 꼭 실천해요^^

 

 

겨울철 정전대비 위기대응 훈련 꼭 실천해요^^

 

 

 

이번 한파로 정말 강력하긴 하나보네요..

사실 개인적으로 전력을 사용하니 많이 못느꼈는데

오늘 정전대비 위기대응 훈련을 한다네요..

정말 이러다 전력난이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국민 한명 한명의 소중한 참여로 이번 겨울철 전력위기에 따른 위기대응 훈련 참여해보아요~

 

 

 

 

 

승강기 운행을 중지하고 정전대비 비상용 손전등을 준비합니다.

TV,라디오 또는 읍,면, 동사무소의 안내방송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사전에 비상발전기 가동 여부를 확인 합니다.(양계장, 양어장, 비닐하우스 등)

UPS(무정전 전원공급장치)가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를 확인합니다.( 은행, 데이터센터 등)

 

 

사진은 소방방재청에서 발췌하였습니다.

 

 

다른 규제가 없는만큼 국민한명한명 참여가 가장 중요하겠네요~

뜻있는 훈련인 만큼 많은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

그럼 오늘하루도 평안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