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올해는 눈도 많이 오네요 -0-;;

 

 

올해는 눈도 많이 오네요 -0-;;

 

 

사실 대구에는 눈이 안오는곳으로 유명했던것 같은데 ㅡㅡ;

올해는 정말 대구에도 눈이 많이오네요

작년에는 포항에 폭설로 오도가도 못했던 기억도 나네요

정말 지구 대기층이 파괴되서 그런가 ㅡㅡㅋ

눈은 이쁜데 ㅋ

생활이 불편하네요 ㅋㅋㅋ

 

 

군위에서 눈때문에 오도가도 못한다고 장모님이 사진주셔서 올려봅니다 ㅋ

 

 

 

 

 

눈때문에 눈이 즐겁긴하지만 ^^

또한 일도 못하시고 ㅎ 고생하시는거 생각하니 ㅎ

저도 올해는 체인하나 구입해야겠네요 -ㅅ-ㅋ

항상 눈길운전 조심하시고 ^^ 골목길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