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방송국에서 일하는 삼촌 때문에 좋아하는 조카들 -0-;

 

 

방송국에서 일하는 삼촌 때문에 좋아하는 조카들 -0-;

 

 

 

전에 사촌동생이 방송국 관련 일을 한다고 말씀드린적 있는데요 ㅋ

이번에 초등학생과 어린이집 다니는 조카에게 재밌는 선물을 했더라구요

아이들은 정말 이런걸 좋아하나보네요 ;;

연애인 싸인받는것도 그렇고~

이번에 광주놀러가니 삼촌이 보내줬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친구들에게 자랑하니 너무 부러워 한다고 하더라구요 ㅋ

 

 

 

 

싸인도 -0- 하하, 김종국, 유재석씨 싸인이네요~

 

 

 

아파트라 런닝맨 놀이하면 밑에 집에서 전화올까봐;;;;;

이모부의 극단의 조치가 이루어졌습니다 -0-

 

 

 

 

정말 이런거 아이들이 좋아하나봐요 -0-

예전에 저도 그랬나 몰겠네요 기억이 ㅡㅡ;;;

아무튼 방송국동생덕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0-

나는 머 안주나 -0-;;;;바쁘다고 이제 놀러도 안오니...

암튼~ 아이들이 좋아하니 저도 좋네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