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이야기★

포항호미곶 바다낚시 장소 사전 탐사

슬슬 블로그를 배워보고자 시작한 ㅎ 처음 블로그 -0-;;;
우선 이렇게 글을올리면 우찌 올라갈까 궁금하여 ㅎㅎㅎ
몇일전.....목적은 바다낚시.....결국은 관광으로 바뀌어버림..ㅠㅠ;;


여긴 포항에서 경주 감포쪽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갯바위? 입니다...
평소같으면 낚시하시는 고수분들이 계시겠죠 ㅎㅎㅎㅎ
이날따라 바람도 많이불고.....낚시하시는분이 아무도 안계시더군요...ㅠㅠ;
시작부터 느낌이 안좋았습니다...밑밥사고 사실 낚시대 1시간정도 던젔습니다...
갯지렁이 뿐만 아니라 새우까지 샤워만 하고 나오더군요..
낚시사진은 못찍었네요 ...배고품을 달래기위해 막 먹기 바뻤거든요...
고기도 없고 해서 낚시때문에 오산에서 내려온 사촌동생을 생각해 관광이라도 하기로 변경을 하였습니다...ㅎ

딱보시면 아시죠? ㅎㅎㅎ 포항 호미곷? 입니다...TV에서만 보던걸 보여줬더니 신기해
하더군요 ....ㅎ

이날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구경오신분들도 몇분 없더군요 ㅎㅎ

그래도 첫인사인데 제사진 한장은 등록하는 쌘스 -ㅅ-
옆에 썬그라스 올려쓰는애는 같은 사무실 근무하는 동생입니다...
제가 낚시해서 회떠준다고 해서 달려왔는데 ㅎㅎㅎㅎㅎ 어쩔수없이 이동생도 관광에 동참...
한마리도 못잡는덕에 구경만하고 돌아온 하루였습니다 ㅎㅎㅎ
이제 봄이니 모두 가족들과 여행준비 및 가까운곳 바람쐐러 가시기 바랍니다..ㅎㅎ
좋은곳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

P.S 썬그라스 안맞는다고 해도 ㅡㅡ원래 저렇게 쓰는거라고 하네요;;;알수없는!!!!!!
      샤넬? 만 강조함..-ㅅ-

      회사동생이 만약 제블러그 보고 초상권 침범이라고 한다면 사진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