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이야기★

[울산낚시여행] 울산 방어진 슬도 밤낚시

 

 

[울산낚시여행] 울산 방어진 슬도 밤낚시

 

 

 

 

모처럼 시간내서 낚시다녀왔습니다.

인천과 의정부에서 예전 회사동료들이 내려와서 ^^

울산으로 밤낚시를 ^^ 좀 무모했죠~

울산을 한번도 안가봤거든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안전하게 낚시할수있는곳을 찾다보니

울산 방어진에 위치한 슬도로 가게 되였습니다.

 

주차장 시설과 화장실도 잘되있더라구요~

저기 멀리보이는곳이 슬도 등대입니다.

주차장에서 조금 걸어가야합니다.

 

 

 

 

슬도에는 낚시하는분의 편의를 위해 이렇게 데크로 잘 되여 있더라구요.

가로등까지 있어서 ~ 그날 보니 낚시하며 놀러오신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연인들 데이트하기도 좋구요~

 

 

 

밤에 정말 낚시하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저희도 구석에 자리잡고 ^^

사실 낚시는 하지 않고 몇년만에 본 동기들과 이야기 한다고 -0-

놀기만 했네요 ㅋㅋ

 

 

 

 

밤낚시는 접고 술한잔 하로 ㄱㄱ해서 ㅡㅡㅋ

다음날 다시 찾은 슬도 입니다.

메이퀸찰영지였는지 어제밤에는 몰랐네요 ㅎ

 

 

 

 

인천에서 온 친구놈 한장 찍어줬습니다. ㅋ

자기 얼굴안나왔다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ㅡㅡㅋ

 

 

 

 

사실 슬도에서는 논다고 낚시는 거의 못했네요 ㅋ

울산까지 왔다고 구경다니자고 해서~ 바닷길따라서 경주까지 올라갔습니다.

마지막사진은 경주에서 잡은 고기 사진한장 올리고 마무리 할께요 ^^

 

 

시간이 없어서 아쉬운 낚시 여행이였네요~

다음 낚시를 기약하고 올라왔습니다. ^^

요즘 날씨가 여름이네요~ 정말 야외 외출시 피부 정말 신경쓰세요 ㅠㅠ

여름도 아닌데 벌써 까매졌습니다.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