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남해 펜션 추천~ 바래길펜션[갯벌체험가능한 펜션추천]



남해 펜션 추천~ 바래길펜션[갯벌체험가능한 펜션추천]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갯벌체험을 좋아해서 남해쪽으로 자주 가는편입니다.

그중 펜션자체에서 갯벌체험이 가능한곳을 찾은후 부터는 ㅎㅎ

여기 바래길 펜션만 찾게되는듯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일단 주인내외분이 정말 좋은분들 입니다. ^^

2시 입장에 11시 퇴실인데 

2시부터 갯벌체험이 가능하더라구요~


들뜬 마음에 이번에도 아이들은 갯벌로 달려갑니다 ^^






보통 놀러들 가시면 바베큐 파티를 많이 하시지요 ㅎ

하지만 저는 처가집에 갈때마다 바베큐 파티를 하기때문에 ㅡㅡㅋㅋ

이런곳에선 그곳에 맞는 음식을 찾는 편입니다.


이번엔 삼천포 용궁시장에서 조개를 먹자는 의견에 ^^

이것도 펜션 사장님이 깨끗히 씻어서 쪄주신겁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갯벌체험장 가기전에 찍어본 펜션전경입니다. 

이날 비가와서 ㅎㅎㅎ 그래도 많이 오지 않아 

시원하게 갯벌체험하였습니다.




매일 도시에만 있다보니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네요^^

작은 게부터 조개까지 신기한 체험이 되네요^^





작년에는 없던 수영장까지 생겼네요~~~~

정말 힐링하러오는 고객들을 정말 생각해주시는 곳이라 느낍니다. ㅎㅎ

갯벌체험하고 아이들 물놀이까지~~~ 한번에 !!!!




조용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체험들이 있는 바래길펜션추천합니다.

해마다 갈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는길에 사장님이 주신 스마일게덕분에 

아이들이랑 홈플러스까지 들려 키울생각하네요 ㅎㅎ


다음에 방문할땐 스마일게를 더 잡아줘야겠네요 ㅋ.ㅋ

너무 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