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경남 고성 가볼만한곳 [고성공룡박물관]



경남 고성 가볼만한곳 [고성공룡박물관]



장맛비가 내리는 오늘은 아이들과 약속대로~

비가오지만 고성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보러 다녀왔지요^^

비가 너무 많이 오지 않아 그래도 다행이였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조형물들이 많네요^^



어쩌면 아이들보다 제가 더 좋아했는지 ㅎㅎ




입구로 가는길에 티라노 사우르스가 떡하니 지키고 있네요...ㅎㅎ

공주가 놀라는 바람에 ㅎㅎ





3층에 마련된 북카페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전망대죠^^ 비안오면 저기 아랫쪽에 공원가면 발자국도 볼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쉽지만 비가와서 다음 기회로^^




아이들 사진찍어줄 공간이 많이 준비되여 있더라구요^^




티라노 사우르스 입을통해 들어간 곳입니다.

갑자기 공룡들이 움직이는 바람에 ㅎㅎ 

울 공주가 많이 놀랬네요~~~~





아이들에 현장학습으로 정말 좋은 장소인듯합니다.^^

고성쪽가실일 있으시면 잠시 짬내서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