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단양가볼만한곳] 단양여행 아이들이 신기해하는 고수동굴 탐험!!


[단양가볼만한곳] 단양여행 아이들이 신기해하는 고수동굴 탐험!!




안녕하세요!

모처럼 아이들과 바람쐬고 왔습니다.

단양당일치기 다녀왔습니다.

아들녀석이 탐험탐험 하길래 ㅎㅎ 

고수동굴을 제가 선택하였습니다.

단양에는 볼걸이가 정말 많더라구요^^

고수동굴뿐만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쿠아리움까지!!!




사실 전날 힘들게 일을해서 제가 완주할지 걱정이였습니다.

미리 계단이 많다는 정보를 보았기 때문이죠 -0-

막내딸은 어린데 잘해낼지도 모르겠고 ㅎㅎㅎ


일단 입구 표끊고 안내해주시는분이 아이들이 어린데 괜찮겠냐 

하시더라구요 ㅎㅎ 슬슬 걱정부터 앞서네요 ㅎㅎ



동굴 들어가기전에 박물관처럼 잘해두셨더라구요...

동굴에 사는 동물이나 돌에 종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상게임까지!!



드뎌 동굴입구입니다. 




정말 신기한 ^^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ㅎㅎ

힘들어도 탐험이라고 힘내라고 하면서 아들녀석이 힘을줍니다 ㅎ

40여분정도 걸린것같네요 ㅠㅠ

사실 많이 힘들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