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 달서구 월성동 집정리 / 아파트 살림정리 및 중고매입 폐기물 처리

 

 

[대구달서구재활용] 달서구 월성동 집정리 / 아파트 살림정리 및 중고매입 폐기물 처리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입니다.

벌써 10월이네요~ 

추석 연휴도 다 지나가고~

날씨는 많이 시원해져서 일하기는 정말 좋은것 같네요^^;;

 

이번 작업은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주공아파트 살림정리현장입니다.

부모님 유품으로 형제분들끼리 협의하셔서 의뢰주셨네요.

막상 정리하시려니 엄두가 나지 않아 전화주셨다고 하네요.

필요하신 물품은 미리 다 챙겨두시고 

나머지 물건 정리요청하셨습니다. 

 

양이 많지않고 관리실에서 승강기사용도 허락해서

승강기로 작업하였습니다.

보통 승강기 못쓰게 하시는 경우도 있으니 

어떤 일이든 견적전에 승강기 사용여부도 확인부탁드립니다.

많은 양이 아니라 빠르게 정리되였네요.

 

폐가구 폐가전등 버리는 물건 및 소소한 생활용품 분리작업하고

폐기 진행해드렸습니다.

 

이렇게 저희업체는 중고매입도 가능하고

모든 살림 일괄정리 업체입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무료견적 가능합니다. 

 

대구집정리 / 무료견적

010-3818-9816

 

 

정리 전후 사진보시고 

필요하신분들은 언제든 전화주시면 

방문 견적 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월성동 주공아파트[정리전 사진]

 

 

월성동 주공아파트[정리후 사진]

 

<대구달서구집정리 / 대구달서구재활용 / 월성동집정리 / 대구유품정리>

<대구달서구집정리 / 대구달서구재활용 / 월성동집정리 / 대구유품정리>

<대구달서구집정리 / 대구달서구재활용 / 월성동집정리 / 대구유품정리>

 

 

항상 마무리는 깨끗히 빗자루로 마무리 해드립니다.

믿고 맡겨주신만큼 최선을다해 일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