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달성군유품정리] 명곡리 아파트 부모님 살림정리

 

 

[대구달성군유품정리] 명곡리 아파트 부모님 살림정리 

 

 

안녕하세요!

칠성재활용철거입니다.

9월이라 그런지 아침저녁은 선선하고 좋네요^^;

이번 작업은 예전에 전화로 한번 문의주신분인데요.

통화시 제가 기록을 해둔 번호라 기억이 나네요^^;;

대략 어떤 작업인지 문자미발송으로 남겨두는 습관때문에~

거의 6개월만에 연락주셨네요^^

 

필요하신 물건 다 치우신 상태고 나머지 물건 정리 요청하셨습니다.

가전제품은 다 옴겨가시고 이제 아파트가 팔려서 

놔두신 부모님 물건 정리 요청 하셨습니다. 

 

멀리 타지역에서 오셔서 견적만 보시고 

작업날은 작업후 사진전송으로 진행요청하셨습니다.

 

양이 많지 않아 승강기작업 진행 안내드렸구요.

가끔 관리실에서 못하게 하는 경우가 있긴한데요.

미리 고객님께서 관리실에 통보해두셔서 쉽게 진행하였습니다.

 

물론 아파트에 사시는분에 피해가 최소한 할수있게

출근 시간 피해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양은 아니고 소소한 물건 조금과 

장농 침대 티비다이 책상등 

큰물건도 많이 없었습니다. ^^

 

작업완료후 사진으로 전송 마무리 하였습니다. 

 

화원읍 명곡리 아파트
[정리전 사진]

 

정리후 타지역에 계시는분이라 구석구석 사진전송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화원읍 명곡리 아파트
[정리후 사진]

 

 

싱크대 안쪽부터 베란다 찬장까지 구석구석 

빠지는 곳 없이 다 마무리 되였네요.

이렇게 저희업체는 모든 물건 일괄정리 업체입니다.

물론 중고가전 매입가능한건 매입해드리고 진행합니다.

언제든 전화문의주세요!!

 

 

잠깐!!!
대구경북집정리
무료견적 받아보세요.

 

 

대구경북집정리

클릭시 전화연결

010-3818-9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