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센터 / 달서구 상인동 원룸정리 현장

 

대구달서구재활용센터 / 달서구 상인동 원룸정리 현장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입니다.

이번집은 기억이 가물가물했던 집이네요

견적을 3달전에 본집이라 ㅠㅠ 매일매일 견적보러다니니...

기억이 잘 나지 않았네요~

 

 

그당시 견적보고 다른곳도 보신다고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너무 오랜만에 전화를 주셔서~^^

 

 

믿고 맞겨주신만큼

최선을다해 일하였습니다.

 

어르신이 요양병원에 입원하시는 바람에 집안살림 정리요청하셨습니다.

작은 투룸인데 큰장농 침대 식탁등등 모든 살림이 꽉 차있는 집이였습니다.

베란다에도 물건들이 수북하니^^

 

 

이렇게 저희업체는 모든 살림 일괄정리 하는 업체입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견적봐드리겠습니다.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카톡 : stzpower

 

 

 

가구들은 오래되 폐기하였습니다.

장농안 솜이불이 정말 많네요^^

그래도 어르신이 검소하게 사셔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집이였습니다.

 

 

 

작은방에 더블침대랑 화장대로 ~ 빼곡합니다.~~

 

 

저희는 작업후 항상 최선을다해 청소를 해드립니다

정말 전문 청소업체가 해야할일은 못하구요 ^^;;

빗자루질까지는 쓱싹~~~

 

 

<대구달서구재활용 / 대구집정리 / 대구살림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 / 대구집정리 / 대구살림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 / 대구집정리 / 대구살림정리>

 

 

구석구석 정리하니 이제 깨끗해졌네요~

항상 최선을다해 일해드리겠습니다.

언제든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