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집정리 깔끔하게 진행했네요^^;




대구집정리 깔끔하게 진행했네요^^;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센터입니다.

이번작업은 서구 내당동에 위치한 원룸3층정리하였습니다.

많은 양에 물건이라 사다리차로 진행하였네요

인원도 좀 많이 투입됬습니다.

작업여건이 조금 안좋았거든요;;



고객님께서 챙기신물건은 미리 챙겨두셔서 빠르게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저희업체는 모든 물건 일괄정리하는업체입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무료견적 가능합니다.^^


내당동 주택정리도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고객님께서 옷정리는 깨끗하게 해두셨네요~

너무 깔끔하신분이라^^




옷장에 있는 많은양의 솜이블도 정리완료하였습니다.

주방에 각종 그릇부터 소소한 물건까지 깨끗하게~



양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오랜시간 지내셨던 곳이라 더많은듯합니다.



주방에 냉장고는 가격측정하고 진행하였습니다.

구석구석 모든 물건 정리하였습니다.



오래된 집이라 ㅠㅠ 청소해도 티가 나지 않네요 ㅠㅠ

최대한 깨끗히 청소하였는데 ㅠㅠ아쉽네요 ㅎㅎ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다해 일해드리겠습니다.

언제든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