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센터 / 달서구 유천동 집정리 / 유천동재활용


대구달서구재활용센터 / 달서구 유천동 집정리 / 유천동재활용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입니다.

이번집은 달서구 유천동에 위치한 아파트 정리하였습니다.

중고가전매입으로 방문하였으나 가전제품이 전부 10년넘은 제품으로

매입은 힘들어 그냥 나오려는데 치우는 방법좀 알려달라고 하시여~

이사 가시는날 버리는 물건 내려달라하시고 스티커신고하시면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너무 많으셔서 고객분께서 치워달라시는 말씀에 

견적봐드리니 당장 의뢰하셨습니다.

이런식으로 바로 진행하게 되네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대부분 오래된 물건이라 폐기진행하였습니다.

주방에 그릇등 냉장고 음식물까지 깔끔하게 정리하였습니다.

리모델링 하신다고 하시여 기존 아파트에 설치된 거실진열장까지 폐기하였네요.



세탁기는 10만원에 매입해드리고 진행하였네요^^;;

베란다에 상당히 많은 물건들이 있네요;;

요즘은 짐을 줄이는 추세라 대부분 버리시고 리모델링하시나보네요~



깨끗히 정리된 주방 과 거실이네요~~~

각방에 모든 물건까지 몽땅 들어내니 

집이 더 넓어져보이네요~~~




달서구 재활용센터로 모든 물건 매입부터 폐기까지 깔끔하게 

정리해드립니다.



대구전지역 무료견적 가능합니다. 

언제든 전화주세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통화가 힘드시면 사진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매일매일 하는 작업이라 타업체보다 확실하게 깔끔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