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중구집정리 / 남산동주택정리 현장[대구유품정리]



대구중구집정리 / 남산동주택정리 현장[대구유품정리]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입니다.

이번집은 부동산에서 의뢰주신 주택정리 현장입니다.

주택은 아파트나 빌라처럼 다른게 마당이나 창고에 

물건이 많다는겁니다. -0-


정확히 견적을봐야지 동원될 인원이나 차량을 판단할수있습니다.

대부분 오래된거라 폐기로 진행하였습니다.

오랜시간 비워둔 상태라 먼지가 가득합니다.


일단 골목안쪽집이라 모든 물건을 정리후 나르는게 문제였네요^^;;

다행이 입구쪽 어르신이 차량양보를 해주셔서 조금은 편하게 작업하였습니다.

이렇게 양보해주시는분들이 있으시면 큰힘이됩니다. 


저번에는 사다리창문이 다른 빌라 주차장이라 ㅠㅠ

욕먹고 일했습니다. 남의땅에 들어왔다고 노발대발하시더라구요 ㅠㅠ



일단 마당을 정리하고 잔짐정리후 큰 물건부터 상차작업진행하였습니다.

오래된 자게세트는 부피로 인해 몽땅 부셨습니다 -0-

마당이 넓으니 이런작업은 좀 편한듯하네요^^;;



오래된 주택이라 다락방과 방들이 정말 많네요 

방이 5개있었네요 ㅎ 창고도 2개나~~~~



그래도 소위말해 꽉찬짐들이 아니라 ~ 

오래걸리진 안았습니다



오랜시간 비워둔집이고 오래된집이라.

청소를 하여도 티가 나지 않네요 ㅠㅠ



작업완료후 고객분께 보내기위해 구석구석 정리된 모습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물건들이 다 빠지니 더넓어보이는 주택이네요^^

리모델링하면 정말 살기좋은 주택이 될듯합니다.

대가족이 살아도 될만큼~



깨끗해졌나요^^?

항상 최선을다해 일하겠습니다.

더운날씨 고객분들께서 만족하시니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