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 달서구 성당동 집정리 [성당동재활용센터] - 작업일지


대구 달서구 성당동 집정리 [성당동재활용센터] - 작업일지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센터입니다.

어제 밤에는 비가 조금와서 오늘은 약간의 더위는 덜한것 같네요 ㅎ

오려면 많이좀 오면좋은데 ㅠㅠ 이 더위가 언제까지 갈지 걱정입니다.


오늘은 성당동에 위치한 다세대주택 1층 투룸 정리하였습니다.

어르신이 병원에 입원하신지 4개월이 지나 4개월동안 

빈집으로 있었다고 하시네요~


이번 집주인이 세로 인해 치워달라는 요청에 저희에게 의뢰하셨네요

미리 견적보는날 챙기시는 물건 챙기시게 조금 도와드리고 

작업진행하였습니다.


대부분 오래된 살림이라 폐기처분하였습니다.

깨끗한 원목가구는 수출하는 협력업체에 드리는데

오늘 살림은 대부분 폐기네요~


언제나 전화나 문자 주세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카 톡  : stzpower




오래된서랍장에 옷들이 가득차있네요~

눈으로 봐서는 처음에는 양이 많게 안느껴졌는데~

몽땅 꺼내놓으니 한차이상 나오네요~

가전제품들은 오래되서 매입은 안되고 폐기하였습니다.





시간이 멈춰버린듯한 가제도구 및 주방살림~

가스렌지는 주인이 쓰신다고 하시여 그대로 놔두었습니다.




어떤 작업이든 분류작업이 우선이죠^^

그릇 옷 솜이블 각종 고철이나 폐기물 분류작업진행합니다.

분류작업을 잘해야 최대한 버리는게 작아집니다.^^




작은 방이지만 물건들이 구석구석 꽉 찾네요~



깨끗히 정리후 상차작업할때는 하나씩 작업이 완료되는게 보입니다.

저희도 그러면 속이 시원해지지요~~

꽉 막혔던 주방이 시원하게 정리되였네요~



각방 정리후 빗자루질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고객분께서 오지못하셔서 완료된 사진보내드리고 

작업마무리 하였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구칠성재활용 : 010-3818-9816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