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 / 본리동 아파트 투룸정리 현장[대구집정리]


대구달서구재활용 / 본리동 아파트 투룸정리 현장[대구집정리]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입니다.

연일 폭염이네요 ㅠㅠ 

저희처럼 힘든일하시는분들은 건강에 더욱 신경쓰셔야할듯합니다.

주위에도 안타까운 소식들이 전해지네요~


충분한 휴식과 물, 그늘 3원칙은 꼭 지키는게 답인듯합니다.

너무더우니 욕심내지 안코 일하려 합니다.~


오늘은 달서구에 위치한 본리동 조금한 아파트 정리하였습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층수가 있어 사다리작업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미리챙겨두신 물건은 승강기로 내려드리고 작업하였습니다.


이렇게 빈집 깨끗히 치우는 업을 하는 저희는 항상 하는작업이라

이제는 완벽그자체인듯합니다. -0-


언제든 전화주시면 견적봐드리겟습니다.


대구칠성  : 010-3818-9816





어르신 혼자 거주하시는곳이라 살림이 많지는 않네요~

아들내외분이 미리 챙길물건은 정리하셔서 바로 내려드렸습니다.




새탁기는 재활용이 되여 가격측정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저희는 중고가전가구도 하기때문에 기본비용에서 가격측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깨끗히 치워졌네요~ 너무 더워도 작업이 완료되면 더위가 가시는것 같네요~




항상 마무리는 빗자루질과 걸래질로 ~

리모델링하신다고 하셔서 깨끗히 보이는게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베란다도 윤기가 나네요~~~



<대구집정리 / 대구달서구재활용 / 본리동아파트정리>





언제나 발전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위조심하시구~ 건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