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비오면 막걸리와 함께 생각나는 깻잎전과 산적

비오면 막걸리와 함께 생각나는 깻잎전과 산적

 

 

요즘 장마라 날씨가 영~ 아니네요

기분까지 꿀꿀해지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뒤져보니 어제 누나 시부모님 생신때 쓰다 남은 부침개 재료가 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기분도 꿀꿀한데 이놈 지져서 막걸리 한잔해야겠네요 ^^

명절이나 특별한날에만 보이던 산적 및 돼지고기 넣은 깻잎전 입니다.

돼지고기양념으로 않을 꽉~채운 깻잎전 입니다 -0- 

이건 쉽지만 쉽게 만들어 먹지 못하는 산적입니다.

침이 넘어가시나요? 저만그런가 -0-;;;

요래요래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비오고 꿀꿀한날 요런 전에 막걸리 한잔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