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3월에 크리스마스? 대구에도 눈이 오는날이 있네요


3월에 크리스마스? 대구에도 눈이 오는날이 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보니 신기하네요 ㅎㅎ

광주에 살때는 많이 보던눈인데 ㅎㅎ

대구에 눈이 옵니다 새벽부터!!!!!

어제는 비가오더니 아침부터 부지런히 골목앞 청소하고

출근해서 가게앞 청소하니 반나절이 후딱 가네요 ㅎ

많이 춥지 않아 길은 괜찮네요~~~


대구분들 눈길 적응을 잘 못하시니 출근할때 완전 거북이였네요 ㅎ

오늘 하루 푹쉬고 낼부터 힘내보렵니다. 


항상 운전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