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구 남구 대명동 당구장 추천 / 안지랑 부근 당구장 추천 / 큐 스포츠 당구장

 

 

대구 남구 대명동 당구장 추천 / 안지랑 부근 당구장 추천 / 큐 스포츠 당구장

 

 

 

 

오늘은 당구장을 추천해드리게 되네요~

안지랑에는 곱창먹으려고 자주 갑니다.

하지만 약속시간보다 일찍가거나~

곱창에 술한잔하고 ^^ 친구들과 자주가는 당구장이 있습니다.

안지랑에는 몇개의 당구장이 있는데 저는 조용한곳을 좋아해서^^

아는분들만 찾는 당구장 입니다.^^

바로 큐스포츠 당구장입니다.

 

큐스포츠 당구장은 위치때문에 많은분들이 모르거든요^^

안지랑 사거리에서 두류공원쪽으로 살짝만 내려가면 있습니다.

누리마을감자탕 건물 2층에 있는데요~ 얼핏보면 안보여서 ㅎㅎ

아는분들만 가는곳이죠 ㅎ 조용하니 좋습니다. ㅋㅋ

 

이번에 쥔장님까지 바꿔서 서비스도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대구 남구사시는 이웃분이 계신가 싶어~ 추천합니다. ㅎ

 

 

 

 

국제식 다이도 배치되여 있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안쪽 다이입니다.

이번에 천도 새것으로 교체해두셔서 ㅎ

당구치는데 기분까지 좋더군요 ㅎㅎ

 

 

 

 

 

 

전체 당구다이는 6개가 있는데요...

당구장이 크지는 않지만 조용히 치기 좋은곳이죠 ㅎ

 

 

 

정확한 위치는 안지랑 네거리에서 두류공원쪽으로~~20M정도 내려가면 ~

누리마을감자탕집이 있습니다. 거기 2층입니다. ㅎ

건물이 안쪽으로 들어가있어 잘 안보이실꺼에요~

밤에는 찾기 좋게 도로가에 풍선간판이 보이니 찾기 쉬우실꺼에요~

혹시나 주말에 당구치다가 블로그 이야기 하면 저일꺼에요 ^^

이웃분들 혹시라도 보게 되신다면 말씀해주세요 ~ 시원한 음료수라도 ㅎ 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