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이야기★

[자두수확] 새콤달콤 입맛 살려주는 제철과일 자두 수확

 

 

[자두수확] 새콤달콤 입맛 살려주는 제철과일 자두 수확

 

 

 

 

요즘 과수원에 자두가 익어간다는 장모님 말씀에~

주말에 시골에 다녀왔습니다.

제철과일이라 몸에도 좋고~ 맛도 향도 좋은 자두 ^^

이날 너무 더웠는데~ 아들녀석도 좋아하고~

싱싱한 자두 먹는다고 더운지도 모르고 자두땄네요 ㅎㅎ

 

 

 

 

아직 안익은 자두나무도 많았는데~

제일 먼저 익는 자두나무가 3그루가 있는데요

해마다 이 3그루 자두 열매는 다 저희가 먹게되네요 ㅡㅡ;

 

 

 

 

바로 나무에서 따먹는거라 싱싱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 생각만해도 침이 고입니다 ;;;

 

 

 

 

이맛에 아들녀석이 과수원에 가고싶어하죠^^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준것같아 기분좋네요^^

 

 

 

 

 

정말 맛있게 먹습니다 ㅎ

이렇기때문에 장인장모님이 손자에게 과일을 많이 주시나봐요 ㅎ

 

 

 

 

 

오늘은 저희집에 가져갈 자두만 수확했습니다.

장마후에 본격적으로 수확하신다고 하시니 도와드리러 가야겠어요 ~

너무 더운데 시골어르신들 정말 고생하시는것 같아요~

너무 어렵게 키우시는데 쉽게 생각하고 먹는게 좀 부끄럽네요 ㅎㅎ

시간되는데로 도와드리러 가야겠어요~

너무 더운데요~!!!! 항상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