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대구맛집]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수복회집

 

 

 

[대구맛집]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수복회집

 

 

어제 서울에서 과거 회사 차장님이 볼일차 내려오셔서

전에 몇번 가었던 들안길에 위치한 수복회집 다녀왔습니다.

대구분들이라면 모두 아시는 수성구에 위치한 들안길!!!!!

들안길에는 정말 많은 음식점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수복횟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냥 말하는것 보다 ㅡㅡ; 사진으로 표현해드리는게 빠르겠죠;;;;

예전보다는 음식수도 약간 적어지고 아쉬웠지만.....

그래도 여전히 괜찮더라구요 ~

 

 

 

 

가오리 무침, 해파리 조림, 마지막건 몰겠네요 -ㅅ- 고기맛은 고기맛인데 ㅋ

 

 

고래고기, 삼합, 물김치

고래고기는 예전엔 맛있었는데 오늘은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0-ㅋ

삼합에 홍어는 원래 --ㅋㅋㅋㅋㅋ

물김치는 깔끔한 맛? 괜찮더라구요.

 

 

소고기 오뎅 전골?

이건 많이 아쉽더라구요 양도 양이지만....-ㅅ-ㅋ 횟집이라 소고기가 부족했나?

한입...정도!!!!!

고니알 조림

이건 먹을만하더라구요 ㅎ 남김없이!!!!

메로 찜?

메로같기는한테 서빙하시는분도 잘모른다고 하셔서!!!

부산에 메로찜 기가 막히게 하는곳있는데 -0-ㅋ

 

 

은행, 마늘, 똥집 볶음

새우, 당근, 고구마 튀김

조기구이

여기에선 조기구이가 제일 의뜸이더라구요 ㅎ

제가 생선구이를 좋아해서 그런가 -0-ㅋㅋㅋ

 

 

오늘에 메인 회인데요~

양이 적어 아쉬었네요 ㅎ

양을 따지면 포항 죽도시장이나, 부산 자갈치 가서 먹어야 하는데 ㅋ

 

 

마지막으로 매운탕과 다른 음식은 사진에 못담았네요 -0-ㅋ

이때는 술이 들어가서 ㅋㅋㅋㅋㅋㅋ

찍을 생각도 못하고 ㅠㅠ

메뉴판에는 1인 30,000원이 최고 였던것 같아 시켰는데....

그이상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6만~~~~~등등 ㅋ

왜 예전에 보다 못했는지 자꾸 같이 드신분도 예전엔 좋던데....이런말을 하시더라구요...

물가가 올라서 그런가 ㅎ 조금 아쉬운 저녁식사였네요 ~~~~

그럼 이만 ^^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