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디아블로3 친구추가 방법[디아블로3 친추방법]

 

디아블로3 친구추가 방법[디아블로3 친추방법]

 

 

저는 매형이 3명입니다 -0-

정말 많죠 ㅋㅋㅋㅋㅋ 누나가 많은건가;;;;

사실 다들 취미생활이 틀려서 유일하게 맞는 취미가 게임이였습니다.

예전 A3, 리니지, 디아블로2 등등 게임으로는 거의 하나가 되였었죠 ㅎ

디아블로3가 나오기전 매형들과 술자리에서 큰매형이 디아블로3가 나오면 예전처럼0

멀리서나마 게임으로 대화하며 지내자고 했던말이 생각나더군요~

각자 멀리서 직장생활을 하기때문에 ㅎ 온라인상에서 서로 친분유지합니다 ㅎ

그래서 디아블로3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벌써 큰매형, 둘째매형은 시작했더군요 -0- 역시 약속을 칼같이 지키는분들.........ㅡㅡ;;

그래서 저도 드뎌 디아블로3를 구입하게 되였습니다. 마눌님은 싫지만 매형들을 생각하니

싫은 내색은 안하더군요^^;;;;

원래 게임하는걸 싫어하는 마누라라 제가 한다면 말렸을껀데....매형들과 함께라니....

이해해주더군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디아블로3 친구추가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디아블로3 친구 추가 방법

디아블로3 친구추가 방법은 2가지 입니다.

1. 이메일로 친구추가 방법

   자신의 아이디인 이메일로 친구 추가 방법

2. 배틀테그 게임상에 아이디로 친구 추가 방법

   아이디#숫자 <=== 요게 배틀테그입니다.

 

 

이메일로 친구 추가시 본인의 실명이 목록에 나타나기 때문에 게임상에 친구라면 이메일

친구추가는 비추천합니다~

저는 매형들과는 이메일로 친구추가를 하였고

온라인 친구들은 배틀테그로 친구추가를 하였습니다.

디아블로3을 그냥 취미로 가끔하는 입장이지만......다들 아시는 내용을 올린것 같아

송구스럽네요 ㅎ

게임은 게임일뿐 ㅡㅡ;;;;;;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